행복한일상

[일상]잠실야구장 직관기 20230520 LG-한화전 잠실 좋은 자리는 어디일까?

행복한일상이야기 2023. 5. 22. 11:20
반응형

5월은 야구 직관하기 가장 좋은 달이다.
벌레도 많이 없고,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직관하기에 제격이다!

사실 코로나 이전에는 잠실에 연 2회 이상 직관하려 방문했는데, 코로나 이후 방문을 안했었다. 그러다 이제 야구장 분위기가 제대로 난다고 해서 이번기회에 방문하게 되었다.

나는 사실 두산팬이지만…
표가 생긴 관계로
5/20일 LG-한화전을 직관하기 위해 방문했다.

표는 미리 예매해서 무인발권기에서 발급하고
입장을 하려는데

야구장 입장 대기줄 사진
그야말로 인산인해


아니 근데 입장부터 길이 너무 긴거야…
다들 야구보러온건가 싶었다

야구관람. 만석 사진
외야까지 매진경기


잠실 주말의 힘을 본 경기였다. 외야까지 전석 매진이라는데, 이렇게 팬들이 좋아해주는데 우리나라 선수들 야구좀 잘 했음 좋겠다…

나는 1루 2층 블루석을 가장 좋아한다(209,210블럭)
왜냐하면, 응원석과 가깝지만… 응원이 필수는 아니기에 내 텐션을 내가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내가 응원을 엄청 좋아한다!!! -> 207블럭 주위 레드석
응원도/먹을거리도 경기도 어느정도 즐길거야 -> 2층 블루석
난 경기가 중요하다!!! -> 1층
난 경기보면서 치킨먹는게 좋더라 -> 테이블석

치어리더분과 아이컨택
포즈 취해주신 치어리더분😀


매점 가려고 내려가다 응원석쪽 사진을 찍었는데,
치어리더분이 눈마주치더니 포즈를 취해주셨다🙂
이런것도 야구장의 묘미 중 하나랄까!!!

연장 승부에도 응원의 열기가 계속된다

이날 경기는 12회까지 무승부로 끝났다.
개인적으로 한화팬들이 응원 진짜 열심히 한다. 좀 군대같다고 할까 집단응원에 홈쪽이 기가 죽을정도.. ㄷㄷ
이래서 리버풀/한화팬은 인정하고 가는거라던가

가족간의 나들이, 연인간의 데이트로 손색 없고
사실 별 이유가 없어도 야구장에 들어가면 그 탁 트이는 힐링되는 기분이 있다. 그중 탑은 잠실이라고 본다.

다들 야구보러 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