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일상

아웃백 부천역사점! 런치세트 내돈내산 리뷰

행복한일상이야기 2024. 1. 15. 09:16
반응형

믿고먹는아웃백! 부천역사점 방문기

(할인, 주차정보 포함)


패밀리 레스토랑이 유행하던 시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웃백!
제법 가격이 있지만
제휴할인 및 런치메뉴 등으로 알뜰하게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것 같다.
직원들의 친절함도 물론 꾸준하다.

이번엔 아웃백 부천역사점에 다녀왔다.

위치 사진_아웃백
부천 남부역에 위치하고 있다.


부천역에서 남부광장쪽으로 나오면
왼편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다.
런치세트를 많이 찾기 때문에
웨이팅이 잦아 입구에 테이블링 할 수 있는
태블릿이 놓여있으니 등록하도록 하자.

나는 오후 2시경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20테이블정도 있었다…!

런치세트는 주문 기준 3시까지만
이용 할 수 있다 되어있지만,
테이블링 한 시간을 보고
3시가 넘어서도 런치세트를 이용할 수 있었다.
(한시간 넘게 기다렸기 때문인 것 같다.)

그렇게 어렵사리 런치세트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
런치세트의 장점은
스프와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는 점이다.


식전빵 사진
식전빵 너무 맛있다.



아웃백 그 빵…! 따듯하니 달달고소하니
너무 맛있다.
요청하면 두개정도 포장도 해준다 최고!

샐러드와 스프
스프 하나는 샐러드로 변경


스프는 하나를 샐러드로 변경했고,
치킨텐더를 두개 추가했다.
전채요리부터 푸짐해진 기분이다.



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사진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고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런치세트에 포함된 에에드류도 함께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고,
에이드는 탄산으로 리필도 되니까
목마르면 탄산 달라고 하면 된다.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다.

아웃백은, 할인 안받고 가면
바보라는 소리를 들을만큼
할인 제도가 잘 되어있다.

아웃백 앱에서 부메랑 쿠폰을 발급받고
1만원 할인을 받았으며,
(방문 1일 전에 가입되어 있어야 쿠폰이 나오니 주의!)
통신사 할인으로 15%정도 추가 할인도 받았다.

런치세트 정가는 8만원 선이었지만,
할인을 적용하여 5만원대에 먹을 수 있었다.

저만한 구성과 친절한 서비스,
맛을 고려했을때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본다.

나중에 투움바 파스타 생각날 때 또 방문해야겠다.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