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일상

횡성 스키장 추천! 웰리힐리파크 방문기

행복한일상이야기 2023. 12. 30. 17:17
반응형

횡성 스키장 웰리힐리파크!

보드타고싶었는데 눈썰매만 타고온 후기


연말을 맞아 단체로 스키장에 다녀왔다.
횡성 웰리힐리파크다.


웰리힐리파크위치
횡성군에 위치


강원도 횡성에 위치하고 있다.
가평에서 좀 더 떨어져있지만
사람이 아주 많지않고 적당해서
놀기에 좋은 것 같다.

숙소에서 본 뷰 사진
웰리힐리파크 동관 뷰


난 동관에 묵었다.
숙소가 완전 최신식 건물은 아니지만
구성도 잘 돼있고 가성비도 좋다.
취사도 가능하며 난방이 아주 따듯하다.
또한, 뷰도 아주 좋았다.

코스가 초심자/중급자/상급자 모두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고, 사람이 아주많지 않아
상태도 좋아보였다.

리프트이용권/장비/의류는
근처 샵에서 렌탈하는게 더 저렴하다.
이용권(4시간 기준) 의류 장비 다 해서
8만원 언저리면 구할 수 있다고 한다.


크리스마스트리사진
크리스마스트리

야간시간에 이용하기 좋게 조명도 밝았고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다.
또한 부가 시설이
오락실/탁구장/사우나/볼링장 등 많아서
스키를 안타는 일행도 즐기기 좋았다.


눈썰매 튜브 사진
눈썰매가 튜브형이다.

난 사정상 감기에 걸리면 안돼서,
눈썰매만 탔다.

사실 별 기대를 안했는데,
눈썰매가 튜브형이라 뱅글뱅글 돌고
생각보다 빨라서 아주 재미있었다.

세번 타는데 13,000원인데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50퍼 할인을 해준다.
순식간에 탔다…


눈썰매레일사진
눈썰매 레일



올라가기 편하게 이렇게 레일을 타고 이동한다.
미끄러지지 않게 되어있어서
편리하고 좋았다.


눈썰매레일에서본스키장사진
눈썰매 레일에서 본 스키장


날이 추울 때 가서 조금만 풀린 날씨면
더 좋았겠지만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 모자람 없는 스키장이었다.

다음엔 꼭 보드 배우러 가야지!

반응형